OTT 또는 Over the top은 기존 위성이나 케이블 연결이 아닌 인터넷을 통해 미디어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이는 OTT 광고를 활용합니다. 즉, 광고는 기존 케이블이나 위성 TV가 아닌 Hulu 플랫폼을 통해 인터넷을 통해 시청자에게 직접 전달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케이블 제공업체를 통해 Showtime 채널 비용을 지불하는 사용자에게 Showtime Anytime이 무료라는 것입니다. OTT 서비스는 네트워크나 케이블 TV 제공업체와 같은 기존 미디어 배포 채널을 우회합니다. 2014년 기사에서 "TV 시청이 그토록 짜증나는 이유가 정확히 여기에 있습니다"라고 Time 잡지는 보도했습니다. "광고는 방송 네트워크에서 매 시간의 14분 15초로 구성되었습니다. 이는 2013년에는 13분 25초에서 증가했습니다. 2009". 거의 10년이 지난 후에도 유료 TV 서비스는 TV 프로그램 시간당 12~18분의 광고를 계속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 기사에서는 Hulu에 광고하는 방법, 겜스고 불법 사용 가능한 광고 유형, 광고 비용, Hulu 광고의 모범 사례 등 Hulu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을 다룹니다. 오늘날 OTT 제공업체는 후속 재스트리밍을 식별하기 위해 가입자 수준 워터마킹을 통합해야 합니다.
Friend MTS의 ASiD 워터마킹 및 콘텐츠 모니터링 서비스는 클라이언트 구성 워터마킹을 통해 복잡한 콘텐츠 보호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래서 YouTube TV는 CTV 기기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OTT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앱 성능은 기기마다 약간씩 다를 수 있습니다. 모든 규모의 서비스에 대해 빠른 워터마크 추출을 제공하는 클라이언트 구성 워터마킹은 다른 유형의 워터마킹보다 구현 비용이 저렴하며 신규 장치와 레거시 장치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적용 범위를 제공합니다. 팬들이 한 시즌 동안 팀의 모든 이벤트(또는 선택한 이벤트 그룹)의 라이브 스트리밍 중계를 시청할 수 있도록 하는 VST는 지지자들이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를 유지하는 동안 이벤트에 몰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청자는 시청하는 콘텐츠에 대해 이러한 유형의 제어를 기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업계 최초의 대화형 광고 형식과 같은 시청자 우선 광고 혁신을 도입한 최초의 플랫폼인 Hulu는 계속해서 시청자에게 광고 경험에 대한 선택권과 제어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스트리밍 광고 지원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는 Hulu입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월 Firstlight Media는 최고의 서비스 제공업체인 Struum과 협력하여 클라우드 네이티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배포했습니다. 소비자가 보고 싶은 모든 콘텐츠에 액세스하기 위해 두 개 이상의 스트리밍 서비스에 가입하면 합법적인 콘텐츠 소유자와 제공자가 불법 구독 서비스와 경쟁하기가 매우 어려워집니다.
IBC의 오프닝 세션에서는 전 세계 방송인들이 뉴스, 엔터테인먼트, 고잉버스 쿠폰 심지어 브랜드를 통해 기존 미디어와 디지털 미디어의 소음을 차단하고 인기 목적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사람들이 소비하고 싶어하는 콘텐츠를 위해 그런 다음 원하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위한 원스톱 상점을 찾는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합니다. 여기에 프리미엄 PVoD(주문형 비디오) 서비스도 추가되어 스튜디오에서 홈 엔터테인먼트용으로 즉시 개봉 가능한 영화를 그 어느 때보다 빨리 제작하고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 도입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광고주들은 점점 더 OTT(over-the-top) 광고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스트리밍하는 동안 타겟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오버더톱" 미디어 서비스는 스트리밍 미디어를 독립형 제품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콘텐츠 제공업체입니다. OTT 광고는 스트리밍 서비스나 스트리밍 스틱, 커넥티드 TV 등의 장치를 통해 인터넷을 통해 시청자에게 직접 전달되는 광고입니다.
중요한 이벤트를 실시간 스트리밍하려는 경우 불규칙한 스트리밍 설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완벽한 강의실 환경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더 나은 학습 과정을 제공합니다. 한때 디지털 권한 관리(DRM)는 필요한 유일한 불법 복제 방지 도구로 여겨졌습니다. Netflix, Hulu 및 Amazon은 모두 1개월 무료 평가판을 제공하고 Criterion Channel은 2주, HBO Now는 1주를 제공합니다. 사랑받는 캐릭터,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영화와 시리즈, 100년치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포함한 Hulu 라이브러리가 모두 한곳에 있습니다. Hulu 광고란 무엇입니까? VAST(동영상 광고 게재 템플릿), VPAID(동영상 플레이어-광고 인터페이스 정의) 및 VMAP(동영상 다중 광고 재생 목록 프로토콜)는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에서 제정한 주요 광고 제공 표준입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규모의 기업이 광고 전략을 테스트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기업이 고객의 다양성을 상당히 줄이고 다른 스타일의 마케팅으로 전환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